1. 공모명 : CREATIVITY INTERNATIONAL AWARDS
2. 주관사 : CREATIVITY INTERNATIONAL AWARDS
3. 부문 : Print
4. 상격 : Bronze
5. 수상자 : 한국광고아카데미 국제광고제 출품반 : 도혜린, 서상민, 김현빈, 황예빈
6. 출품작 : Let's get closer
7. 상세내용 :
이전의 거리두기 로고플레이로 떨어진 맥도날드 로고를 독자가 직접 책을 넘기며 붙이는 방식의 지면광고를 기획하였다. 독자는 책을 넘기는 행위를 통해 떨어진 로고를 직접 이어 붙이며 이제는 가까워질 시기가 왔음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. 또한 맥도날드와 함께, 코로나 19로 거리를 두었던 주변 사람들과 다시 가까워지며 행복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