갤러리

명예의전당

[Creativity International Awards 국제광고제] - Print부문 - Bronze

2022-04-21 15:10:04

 

1. 공모명 :  CREATIVITY INTERNATIONAL AWARDS

 

2. 주관사 :  CREATIVITY INTERNATIONAL AWARDS

 

3. 부문 : Print

 

4. 상격 : Bronze

 

5. 수상자 :  한국광고아카데미 국제광고제 출품반 : 도혜린, 서상민, 김현빈, 황예빈

 

6. 출품작 : Let's get closer

 

7. 상세내용 :  

이전의 거리두기 로고플레이로 떨어진 맥도날드 로고를 독자가 직접 책을 넘기며 붙이는 방식의 지면광고를 기획하였다. 독자는 책을 넘기는 행위를 통해 떨어진 로고를 직접 이어 붙이며 이제는 가까워질 시기가 왔음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. 또한 맥도날드와 함께, 코로나 19로 거리를 두었던 주변 사람들과 다시 가까워지며 행복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