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과정

교육 과정

 

 

 

국광고아카데미 3기 학사일정 및 교육과정(3/26 기준)
 

구분
전문가특강(월)
(17:00~19:00)
실무프로젝트(수)
(17:00~19:00)
실습워크숍(금)
(17:00~19:00)
<1단계>
기본
교육
3월

입학식

(3/18)

1-1회차

(3/20)

실무

프로젝트

1회차

(3/22)

광고기획

실습

1회차

(3/25)

광고기획

이해

1-2회차

(3/27)

2회차

(3/29)

4월

2회차

(4/1)

광고기획

전략

신입생

워크숍

(4/3)

3회차

(4/5)

카피라이팅

실습

3회차

(4/8)

크리

에이티브

이해

1-3회차

(4/10)

실무

프로젝트

4회차

(4/12)

4회차

(4/15)

크리

에이티브

전략

1-4회차

(4/17)

5회차

(4/19)

광고디자인 실습

5회차

(4/22)

광고

기획서

작성 노하우

크리에이티브 투어

(4/24)

6회차

(4/26)

6회차

(4/29)

광고

기획서

작성 노하우

근로자의 날

(5/1)

7회차

(5/3)

<2단계>
실습
교육
5월

대체휴일

(5/6)

2-1회차

(5/8)

실무

프로젝트

8회차

(5/10)

광고사진

실습

7회차

(5/13)

프레젠

테이션

실습

2-2회차

(5/15)

9회차

(5/17)

8회차

(5/20)

프레젠

테이션

실습

2-3회차

(5/22)

10회차

(5/24)

9회차

(5/27)

디지털

광고

이해

2-4회차

(5/29)

11회차

(5/31)

광고동영상 실습
6월

10회차

(6/3)

디지털

광고

활용

3-1회차

(6/5)

실무

프로젝트

12회차

(6/7)

11회차

(6/10)

모바일

광고

이해

3-2회차

(6/12)

13회차

(6/14)

12회차

(6/17)

모바일

광고

활용

3-3회차

(6/19)

14회차

(6/21)

국제광고제 실습

13회차

(6/24)

글로벌

광고

이해

3-4회차

(6/26)

15회차

(6/28)

<3단계>
실무

교육

7월

14회차

(7/1)

글로벌

광고

실무

크리에이티브 투어

(7/3)

16회차

(7/5)

15회차

(7/8)

온오프라인

프로모션

이해

4-1회차

(7/10)

실무

프로젝트

17회차

(7/12)

16회차

(7/15)

온오프라인

프로모션

활용

4-2회차

(7/17)

18회차

(7/19)

17회차

(7/22)

빅데이터

이해

4-3회차

(7/24)

연합회

창립기념일

(7/26)

18회차

(7/29)

빅데이터

활용

4-4회차

(7/31)

19회차

(8/2)

포트폴리오

실습

8월

19회차

(8/5)

IMC

광고캠페인

이해

5-1회차

(8/7)

실무

프로젝트

여름광고캠프

(8/8~9)

20회차

(8/12)

IMC

광고캠페인

실무

5-2회차

(8/14)

20회차

(8/16)

포트폴리오

실습

5-3회차

(8/19)

실무

프로젝트

5-4회차

(8/21)

부산국제광고제

참관(8/22~24)

졸업식

(8/26)

-

-

 

 

*멘토링은 위 학사일정과 별개로 8개 팀별로 자율진행